소통과 참여

주요 개선 사례

  • 국민연금공단은 국민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고 보다 나은 국민연금제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• 다양한 채널로 수집되는 국민의 소리를 국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국민중심의 국민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.
국민의소리반영함 게시물 목록 : 번호, 구분, 제목, 등록일, 수정일, 추진상태 목록에 대한 정보 제공
번호 구분 제목 등록일 수정일 추진상태
49 국민제안 노후준비 민간 전문강사 모집 기간 오탈자 수정 2023/09/24 추진완료
48 국민제안 중앙노후준비지원센터 홈페이지 콘텐츠 만족도 조사기능 개선 2023/09/24 추진완료
47 국민제안 매년 1월 연금급여액과 연말정산 환급액 분리 입금 및 표기 2023/09/24 추진중
46 국민제안 모바일앱 계좌변경 관련 개선 요청 2023/09/24 2023/09/24 추진완료
45 국민제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추납 신청내역 확인 메뉴 필요 2023/09/24 추진중
44 국민제안 친절서비스 관련 업무용어 개선 2023/09/24 추진중
43 국민제안 홈페이지 지사찾기 검색방법 개선 2023/09/24 추진중
42 국민제안 국민연금 온에어 영상콘텐츠 자막 기능 지원 제안 2023/09/24 추진중
41 국민제안 국민연금 증명서 발급 [EDI 제증명 발급 권한 확대(사무대행기관)] 2023/09/24 추진중
40 국민제안 연금 지급 시 원천징수 내역 고지 2023/09/24 2023/09/24 추진완료
39 국민제안 자격 취득신고 시 주민번호와 이름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진행 중지 요청(확인대상... 2023/09/24 2023/09/24 추진완료
38 국민제안 공단 홈페이지 ARS 구성도 표기 2023/09/24 추진완료
37 국민제안 공단 홈페이지 개선 요청 건(웹팩스 수신조회 화면) 2023/09/24 추진완료
36 국민제안 공단 홈페이지 오탈자 수정 2023/09/24 2023/09/24 추진완료
35 VOC 지연청구, 소득종사 등으로 소급변동이 생겼을때 정산연도에 따른 결과가 재안내되... 2023/08/04 2023/08/04 추진중

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

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TOP